‘컴프매 LIVE’ 대규모 라이브(LIVE)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올 시즌 KBO 리그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속에서도 실감나게 즐긴다.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 LIVE’)’에서 올 시즌 실제 경기 결과와 선수 역량이 반영되는 대규모 라이브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뵈는 ‘라이브(LIVE) 모드’는 실제 2016 KBO 경기 결과를 게임에 반영해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다. 전일 경기 결과가 다음날 게임에 적용되고, 현 시즌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로 자신의 선수단을 구성할 수 있어 마치 실제 경기에 함께 참여하는 듯한 실감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더욱이 전일 경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매일 선수 데이터가 업데이트 되고, 자신이 보유한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활약을 펼치면 다음 날 게임 내에서 보너스 보상까지 지급돼 사실감이 강조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밖에 에이스 포수 전용 특수능력인 ‘야전사령관’이 추가되며, 공식 모델로 발탁된 여자친구가 게임 내 치어리더 시스템과 스킨을 통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컴프매 LIVE’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 유저가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2016 KBO리그 개막에 맞춰 ‘컴프매 LIVE’ 콘텐츠 업데이트를 하루 앞선 31일에 선보이게 됐다”며 ”실제 경기는 물론 경기 결과와 선수 성적이 고스란히 반영될 ‘컴프매 LIVE’의 ‘라이브 모드’를 통해 야구 플레이 재미를 두 배로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