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슬링거>, 모바일 퍼즐 액션 시도, 외부 심사단 높은 점수 눈길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은 25일(목) <제14회 힘내라! 게임人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영예의 대상에는 몬스터랩스(공동설립자 윤상이, 이종섭)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모바일 퍼즐 액션 게임 <건슬링거: 더 패스트 건>이 선정됐다.

<건슬링거> 는 에어소프트건을 조합해 상대방을 먼저 타격해 승부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퍼즐과 액션을 절묘하게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다른 이용자와의 일 대 일 대전 (PvP) 이 핵심 콘텐츠로, 스타일리쉬한 2D 그래픽 역시 눈길을 끈다.

몬스터랩스는 게임 개발 경력 10년이상의 베테랑 개발자들을 중심으로 지난해 10월 설립된 신생 개발사로, 다년간의 MMORPG 서버 개발 운영 경험과 PC, 모바일,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두루 섭렵해온 것이 강점이다.

게임인재단측은 “14회차에는 새로운 시도를 해온 게임들이 다수 접수된 만큼, 심사 과정에서도 다양한 관점에서 게임들을 돌아봤다” 며 “<건슬링거>는 특히 외부 심사단 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라고 시상 배경을 소개했다.

윤상이 몬스터랩스 공동 설립자는 “<건슬링거: 더 패스트 건>만의 독창적인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는 생각에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앞으로 더욱 분발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전세계 동시 대결을 모토로 개발한 만큼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에 목말라 하는 이용자들께 꼭 한번 즐겨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대상을 수상한 몬스터랩스에는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지원 ▲1,000만원 상당의 UX 및 UI 테스트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프로모션용으로 활용 가능한 ㈜데브시스터의 쿠키런,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네시삼십삼분의 블레이드 아이템 쿠폰 지원 ▲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주)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 프로모션 마케팅 ▲법무법인(유) 천고의 법률자문 서비스 ▲(주)큐로드 1천만원 상당의 품질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대상을 포함한 탑 리스트에 선정 기업들에게는 해당 게임의 출시까지 각종 홍보 활동이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mein.or.kr?fref=ts) 을 통해 곧 공개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