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레벨 던전 이달 26일까지 오픈…전설의 존재 ‘펄페투아’ 등장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차원의 결계 시즌3 - 빛속성 던전’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차원의 결계 시즌3 ‘답을 찾는길’ 에서는 신규 소환수 ‘펄페투아’가 등장한다. ‘펄페투아’는 세계의 모든 지식을 알고 있고, 진리를 모두 깨우쳤다는 전설의 존재로 빛속성을 가진 유닛의 방어력을 상승시켜주는 리더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차원의 결계 시즌3 ‘답을 찾는 길’을 오는 26일까지 개방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새로운 소환수 5종을 공개한다. 신규로 추가되는 ‘뫼비우스 사건’ 소환수는 희대의 도난 사건에 휘말린 5명이 주인공으로 공격력 상승에 특화된 스킬을 보유한다. 각 속성별로 모두 개성 넘치는 소환수들로 구성돼있다. ‘의문의 저택’ 이벤트 던전은 2월 23일까지만 열린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최초의 한정 소환수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다크녹스’를 업데이트 한다. 마왕의 아들 ‘다크녹스’는 이전보다 기본 능력치가 상향되고, 리더스킬까지 강력하게 변경돼 돌아왔다. 별희의 소환상점에서 다음달 8일까지 소환 가능하며, ‘다크녹스’의 에피소드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마계의 성’도 같은 기간 동안 개방된다.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안드로이드와 iOS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