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자차 전문점’, ‘유자차 머핀 전문점’ 등 신규 생산시설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19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차 전문점’과 향긋한 유자향이 가득 담겨있는 ‘유자 머핀 전문점’ 등 생산시설이 추가되며 유자 나무, 프리미엄 유자나무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테마파크의 다채로운 볼거리 중 하나인 귀여운 ‘팝콘 마차’가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이와 함께 ‘겨울에 떠나는 테마파크’ 라는 주제로 이용자들이 직접 꾸민 마을 내 테마파크를 뽐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이용자 본인의 마을에 설치된 테마파크가 포함된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2매를 총 3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에브리타운>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전 이용자 대상으로 ‘새해 소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시드(게임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