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 버튼 누르고 ‘공유’하면 1개월 이용권 무상지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2월 28일,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영어 교육용 프로그램 ‘오잉(Oh! English)’의 이용자를 대대적으로 확보하기 위한 무료 학습 체험 기회인 ‘오잉, 페이스북 1개월 이용 이벤트’를 오는 2016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최근 시작된 페이스북 1개월 이용 이벤트는 기존 학습법과는 달리 영어를 빠른 시간 안에 암기하도록 하는 과학적인 학습법이 특징인 오잉을 한 달 정도 자유롭게 이용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이를 기반으로 과도한 사교육비 경감에 도움을 주고, 잘못된 교육 방법 혁신 및 올바른 영어 학습법을 제시하여 오잉 유저의 전체적인 확대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www.new5ing.com)’에서 회원가입 후 ‘오잉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henglish0509/)’에 접속한 다음 ‘좋아요’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 뒤로 가입한 ‘오잉 닉네임’으로 댓글을 남기고 이를 공유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 된다. 이와 같은 과정을 완료한 회원 전원에게는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이 무상으로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만 하더라도 정상가 39,600원 금액의 프리미엄 한 달 이용권을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만큼 오잉에 평소 관심을 갖고 있었거나,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한 단계 효율적인 영어 학습법을 찾고 있던 유저들에게는 좋은 기회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회사 측은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 외에도 프로그램을 학습한 100명의 이용자들을 별도로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우수 학습자 16명을 추가로 선정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1개월 이용 이벤트는 최근 들어 이용자가 서서히 상승하는 효과와 더불어 긍정적인 후기들이 연이어 게재되는데 따른 것이다. 실제 수강생들의 리뷰인 ‘수강 후기’에서 엿볼 수 있듯이 “영어말하기를 위해 이보다 더 좋은 프로그램이 있을까요?”, “시키는 대로 반복했더니 영어실력이 쭉쭉 향상되었어요”와 같은 긍정적인 내용들이 남겨지고 있다.

사용자인 마이에트님(오잉 닉네임)은 “발음적인 측면에서 애로점이 많았는데, 습득하면서 계속적인 발음 반복, 단어 반복, 학습 반복을 하다 보니, 확실히 나의 어휘 능력이나 발음이 좋아지고 있는 점을 느꼈다”라며 “다양한 타겟에 따라 내가 지금 어느 수준에 와있는지 알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며, 계속적으로 공부하면서 오잉의 수업방식을 따라봐야겠다”라고 사용 평가에 대한 글을 남기는 등 효과에 놀라움을 표하고 있는 유저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힘입어 한빛소프트 측은 1개월 무료 이용권 지급 외에도 한층 값어치 높은 이벤트를 기획함은 물론 앞으로도 알찬 프로모션을 준비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오잉의 올바른 영어 학습법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참고로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중인 오잉은 머리 속에서만 맴돌거나 복잡한 작문이 필요 없도록 짜임새 있는 ‘1초 혀끝영어’ 교육법을 제시, 영어 한 문장을 내뱉는 30초의 시간까지 철저하게 단축시키고자 여러가지 해법을 제공함으로써, 영어를 시작하려는 초등학생부터 Be동사도 모르는 왕 초보 일반 성인들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준비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잘못된 진행 과정 아래 영어에 흥미를 잃었거나, 오랜 시간 공부를 하여도 회화에 이르러서는 서툴기만 한 사용자, 기초 과정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영어 울렁증’ 학습자 등 영어를 잘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가상공간의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직접적이면서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한편, 이번 페이스북 1개월 이용 이벤트 및 오잉이 제시하고 있는 신개념 학습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ew5ing.com)’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henglish05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