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다운로드 16일 오후 4시부터 가능

LTE시대 속도가 대세, 게임도 스피드다. 이동과 전투에서 경공과 대시를 활용해 속도감 넘치는 액션 쾌감을 전달하는 ‘무극(Dark Soul)’이 유저들을 향한 시동을 걸었다.

㈜투비게임즈는 ‘무극’(http://www.darksoul.co.kr)의 비공개 알파테스터를 오는 17일 오전 10부터 19일 오후 10시까지 3일간 진행한다며, 16일(금일) 오후 4시부터 게임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무극’은 총 8권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30~40대 무협 마니아들의 향수를 자극할 무협의 세계를 투박하지만 사실적으로 표현한 MMORPG다. 바람을 가르며 질주하는 시원한 경공과 속도감 넘치는 빠른 공격 속도를 기반으로 답답하고 지루하게 여겨졌던 이동과 전투를 호쾌한 타격감으로 자연스럽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러한 지역을 이동하는 경공의 스피드와 적에게 접근하는 스피드, 적을 공격하는 무공의 스피드, 그리고 일정 수준까지의 무공이 성장하는 스피드는 중독성 강한 속도감으로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이와 같은 스피드를 내세운 ‘무극’은 이번 비공개 알파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무극’은 성인 유저들이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 우선 단축키 몇 가지만 외우면 될 정도로 게임의 조작이 쉽고, 캐릭터 성장이 빨라 단 몇 시간만 플레이해도 무림 고수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비공개 알파테스트에서는 45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한 개성 강한 4대 문파와 범여암자, 혈사곡, 장강 인근, 소림사 입구, 낙양가는 길까지 6개의 필드, 무협에서 느낄 수 있는 경공부터 연초식, 점혈무공, 특수무공 등의 다양한 스킬, 2명부터 15vs15까지 참여가 가능한 RvR 필드인 ‘출정전’, 슬롯머신을 연상케 하는 ‘천공 시스템’, 펫, 탈 것, 낚시, PvP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다.

투비게임즈의 최승욱 기획팀장은 “이번 첫 번째 ‘무극’ 알파테스트는 아직 개발 단계이므로 부족한 것이 많지만 전투에서의 스피디함과 타격감을 통해 손맛을 느낄 수 있고, 자유 PVP, 아이템 드롭을 통해 통쾌함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며 “중독성 강한 속도감으로 색다른 재미를 추구해 무협 MMORPG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