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제작부터 영상, 디자인, 마케팅 등 대규모 채용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 www.pikicast.com)는 2015년 하반기 정규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은 학력 및 경력 등 복잡한 입사 지원 양식에서 벗어나 오로지 열정과 패기로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지난 10일(목) 오후 8시부터 19일(토)까지 피키캐스트 온라인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자의 능력과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역량평가만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이후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오는 22일(화)부터 30일(수)까지 면접 전형에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모바일 콘텐츠 제작(일반, 뷰티, IT, 지식, 엔터, 패션, 게임 등), 영상제작(연출자, 촬영감독), 콘텐츠 마케팅, 지원, 디자인(UI/콘텐츠 디자이너) 분야와 광고 크리에이티브 등으로 다양한 직군에 거쳐 대규모 채용이 진행 된다.

장윤석 피키캐스트 대표이사는 “그 동안 피키캐스트만의 모바일 콘텐츠 포맷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실험과 투자를 해왔다”면서, “이번 채용을 통해 숨어있는 콘텐츠 제작 고수 등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5 정규직 공채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피키캐스트 채용 페이지(https://pikicast.saram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