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전’, ‘친구 복수하기’ 등 소셜성 살린 독특한 콘텐츠로 차별성 극대화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194510)는 자회사 다다소프트㈜(대표 김현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전통 감성 맞고 ‘아이러브맞고’를 본격 출시했다고 금일(12월 8일) 밝혔다.

‘아이러브맞고’는 넷마블, 한게임, 네오위즈 등에서 맞고를 담당했던 핵심 개발진이 모여 개발한 작품으로 손맛과 리듬감 등 기본적인 요소부터 차별화된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전통 맞고의 향수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패의 움직임과 사운드를 활용한 리듬감으로 실제 맞고를 즐기는 듯 실감나는 연출을 구현했으며 전국의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는 토너먼트 형식의 ‘전국대전’을 마련해 지역을 가리지 않고 동일한 규칙으로 즐길 수 있는 맞고의 장점을 극대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친구 복수하기’ 시스템을 통해 게임 친구를 패배시킨 전적이 있는 게임 상대와 대결 시 추가 보너스를 획득하고 승전보를 친구에게 보낼 수 있도록 해 차별성을 도모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인기 웹툰 IP 등을 활용한 이모티콘을 제작, 상황에 맞는 감정표현을 가능하게 해 소셜성을 강화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맞고’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하는 유저 전원에게 ‘Peter Mon’이 제작한 인기 다음 웹툰 ‘잉어왕’ 이모티콘 12종을 100% 증정한다. 이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 7일차까지 전국대전 참가티켓 등을 지급하고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 온수매트, 커피전문점 핫초코 교환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