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확장-신규 지역 오픈 등 콘텐츠 추가와 풍성한 이벤트 진행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 ‘드래빌리지2’의 시즌2 ‘카데스의 저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카데스의 저주'는 어둠의 신 카데스를 숭배하며 유타칸 대륙을 위기에 빠트리려는 사악한 검은 로브의 사도들에게 맞서는 테이머들의 모험이 주된 내용이다.

테이머들은 검은 로브의 사도들이 만들어낸 '카데스의 저주'라는 특수한 마법공간에서 드래곤의 잠재능력을 깨우는 '각성'을 통해 한층 더 강한 드래곤을 육성하여 카데스의 수족인 검은 로브의 사도들의 음모에 맞서야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드래곤 스킬 레벨이 5까지 확장되고 신대륙 ‘우노’와 40종의 각성 드래곤, 300여종의 아티펙트 장신구가 추가되었다. 테이머들은 드래곤의 각성과 스킬을 강화시켜주는 아티펙트 장신구의 합성을 통해 더욱 강한 드래곤을 만들 수 있다.

‘드래곤빌리지2’는 이번 업데이트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신규 유저, 기존 유저(2015년 11월 30일 이전에 계정을 생성한 유저), 복귀 유저(최근 1개월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 별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 신규 유저-드래곤 50레벨 달성 시 ‘아모르의 축복’ 3개 등 특별 아이템 증정 ▲ 신규유저-시나리오 58화 클리어하면 5성 드래곤의 알 선택권 증정 ▲ 기존 유저-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면 다이아 200개 증정 ▲ 복귀 유저에게 용병으로 사용될 경우 5배 골드 보상 ▲ 복귀 유저-연속 출석 보상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하이브로는 “시나리오와 지역, 각성 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으니 기존보다 훨씬 강하고 화려한 드래곤을 육성하는 재미를 꼭 누려보셨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빌리지’가 장수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www.dragonvillag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