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첫 주말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성대한 오프라인 행사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12월 첫 주말인 5일과 6일을 ‘던파 위크엔드’로 지정하고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성대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던파 위크엔드’ 첫날인 5일에는 총 상금 1억 8500만 원의 e스포츠대회 ‘액션토너먼트 2015 시즌2’ 결승전을 실시한다. 결승 진출자는 이달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준결승전을 통해 가려진다.

이튿날 6일에는 올 겨울 던전앤파이터에서 준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미리 만나보는 ‘2015 던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 한중일을 비롯한 여러 국가의 선수가 출전하는 글로벌 e스포츠대회 ‘던전앤파이터 F1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2015 던파 페스티벌’은 네오플 윤명진 던전앤파이터 디렉터의 신규 콘텐츠 발표 외 ‘여자친구’, ‘트와이스’ 등 인기 가수의 축하공연 등 현장 관객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채워진다.

이에 앞서 열리는 ‘던전앤파이터 F1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한중일 3국 대표팀 외 ‘던전 파이터 온라인(DUNGEON FIGHTER ONLINE, 글로벌 서버)’에서 활약하는 글로벌 대표팀이 첫 출전해 총 상금 6300만 원을 놓고 각축을 벌인다.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글로벌 대표팀은 한국 선수 1인 및 미국 선수 3인으로 구성됐다.

‘던파 위크엔드’ 행사 입장권은 온라인쇼핑몰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액션토너먼트 2015 시즌2’ 결승전 및 ‘2015 던파 페스티벌’의 티켓판매는 이달 27일 오후 8시부터, ‘던전앤파이터 F1 월드 챔피언십’의 티켓판매는 30일부터 시작된다.

‘던파 위크엔드’에 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 10주년을 맞은 던전앤파이터는 넥슨의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한 온라인 액션게임으로, 2D 횡스크롤 액션과 RPG(Role Playing Game)의 성장요소를 접목한 재미로 전세계 4억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의 인터페이스 개편과 게임 내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