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만 올려도 코인 지급…우수영상엔 구글 기프트카드-문화상품권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 공유 및 길드 커뮤니티 앱인 ‘겜튜브(http://m.game-tube.tv/Go/h)’를 통해 기존 인기 게임은 물론 신작 게임과도 단독 제휴 방식의 게임내 동영상 콘테스트를 확대하고 나섰다.

겜튜브는 최근 오픈한 웨일버드(대표 배경국)의 상식파괴 모바일 축구게임 ‘지금부터 축구왕’과 제휴해 게임내 동영상 이벤트를 11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축구왕’ 게임내 팝업을 통해 겜튜브 신규회원 가입시 ‘지금부터 축구왕’ 5,000코인을 지급하고, 겜튜브에 ‘지금부터 축구왕’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겜튜브 500코인과 ‘지금부터 축구왕’ 5,000코인을 전원 지급한다. 또 우수영상을 선정해 구글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한다.

기존의 축구 게임과는 달리 소림축구가 연상되는 ’지금부터 축구왕’은 드리블 중심으로 리듬, 스피트, 집중력을 활용해 수비수를 돌파하고 골을 넣는 방식으로, 11명의 월드 축구스타 선수들의 특징을 담아 퍼즐게임처럼 축구리그를 정복하고 세계 최고자리를 정복하는 게임이다.

겜튜브는 또, 오는 18일까지 레이븐, 크로노블에이드, 마블퓨처파이트 게임 동영상 콘테스트와 19일까지 클래시오브클랜, 도미네이션즈, 클래시 오브 킹즈 동영상을 올리면 해당 게임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최근영팀장은 “겜튜브는 ’길드로 모여라, 영상으로 즐겨라’라는 서비스 모토에 맞춰 다양한 길드 및 동영상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 밝히고 “특히 신작게임 제휴를 확대해 동영상 커뮤니티를 활용한 게임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겜튜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game-tube.tv/Go/h)에서 앱을 내려받을 수 있고, 아이폰(iOS) 사용자는 겜튜브 모바일 페이지(http://m.game-tube.tv)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