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기념 이벤트 통해 기프티카드, 문화상품권 등 증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에서 금일(8일) 오후4시부터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화끈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판타지 무협 MMORPG로, 이용자들은 길드와 소셜, 전쟁, PVE, PVP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39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특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필드형 ‘네임드 보스’ ▲퀘스트 전용 솔로 던전 ‘선문암’ ▲파티 던전 3종 ‘낙화교’, ‘혈의전당’, ‘황도 12궁’ ▲이용자간 전투 솔로 필드 ‘적린곡’ ▲이용자간 전투 파티 필드 ‘철현본진’ ▲100대100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전’ ▲룰렛, 잭팟 등과 같은 행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파이널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게임 내 퀘스트 및 퇴마의 장, 봉마의 장, 전략전 등 특정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권력 구슬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팅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경품으로는 기프티카드 및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평일은 오후 4시부터 밤11시까지, 주말은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되며, 게임 클라이언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l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