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500코인 지급…인기 영상 구글기프트카드-문화상품권 지급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공유 및 길드 커뮤니티 앱인 ‘겜튜브’를 통해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FPS 게임 ‘백발백중 for Kakao’ 동영상 공모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겜튜브에 백발백중 플레이 영상을 올리는 사용자 모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코인을 지급하며, 인기가 많은 영상을 선별해 구글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겜튜브는 또, 매주 인기게임 3종을 선정해 게임 플레이 영상을 올리는 사용자에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23일부터 30일까지 세븐나이츠, 몬스터 길들이기, 서머너즈워 게임 동영상을 올리거나 길드 활동이 활발한 사용자를 선정해 루비, 수정, 크리스탈 등 해당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세븐나이츠 단독제휴 루비 100% 지급 이벤트는 겜튜브내에 길드를 개설하고 길드원 10명 이상을 모으면 길드장에게 루비 100개, 길드원에게 루비 30개를 전원 지급한다.

이밖에도 겜튜브는 매달 상금 100만원을 내건 레던드BJ 이벤트, 레전드BJ 팔로잉 문화상품권 지급, 친구초대시 무제한 코인 지급, 겜튜브 페이스북 좋아요 문화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한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최근영팀장은 “겜튜브는 손쉬운 게임영상 녹화 공유 기능과 실시간 채팅, 푸시 등 다양한 길드 커뮤니티 기능으로 1,000명 이상의 팔로잉을 확보한 회원과 1,000명 이상의 길드원을 모은 단일길드가 등장하는 등 급성장하는 추세”라고 밝히고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다함께차차차2, 세븐나이츠 등과 함께한 게임사 단독 제휴 이벤트외에 장르별 인기게임과 신작게임의 동영상 공유 및 길드 이벤트를 확대하고 차별화시켜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겜튜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game-tube.tv/Go/h)에서 앱을 내려받을 수 있고, 아이폰(iOS) 사용자는 겜튜브 모바일 페이지(http://m.game-tube.tv)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