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까지 피카온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 진행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www.picaon.com)을 통해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곽진성)의 상상초월 무협 웹 MMORPG ‘환상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3일 밝혔다.

중국 고대 신화 세계관을 바탕으로 선인 연합과 타락한 신계의 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이 게임은, 캐릭터는 물론 영물(펫), 탈 것, 날개, 신기, 진법, 발자국까지 변신하는 다양한 변신시스템과 25종의 보스, 15종의 던전, 10여종의 다양한 PVP시스템을 지원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온천, 퀴즈, 호송, 달리기 시합, 결혼식 등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보스레이드와 디펜스게임, 모든 문파원과 함께 하는 호송 이벤트와 문파전 등도 색다른 즐길거리다.

피카온은 ‘환상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10월3일까지 ‘피카온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이용 약관 동의시 전원 300캐시백을 지급하고 금화 첫 구매시 500캐시백을 추가로 지급한다.

미디어웹 게임사업부 강신종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동영상 녹화 및 길드 커뮤니티 앱 ‘겜튜브’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타이틀인 변신초월 웹 3D MMORPG ‘화신’을 비롯해 이번에 오픈한 ‘환상온라인’과 ‘겟엠프드’, 드로이얀’, ‘데빌에이지’, ‘신마지도’, ‘무협 온라인’, ‘EK온라인’, ‘이색’, ‘비상 온라인’, ‘미녀삼국지’, ‘다크에덴’, ‘불사조’, ‘사도’, ‘만세’, ‘검온라인’, ‘능력자X’, ‘라테일’, ‘출조낚시왕’, ‘샷온라인’, ‘新풍운’ 등 45여종 이상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