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색상과 협객무사의 모습 담은 강렬한 캐릭터 통해 무협 표현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캐주얼 웹 MMORPG ‘천상의 세계’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30일(월) 밝혔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천상의 세계’는 신선세계를 배경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결국 비선이 되는 내용을 그려낸 낭만적인 신개념 턴제 웹 MMORPG이다. 이 게임에는 화려한 검술의 진무, 강력한 법술을 사용하는 천사, 궁술에 능한 비우, 자객으로 등장하는 매영, 방어력 최강 천존 등 총 5가지 직업이 존재한다.

이번에 공개된 '천상의 세계'의 공식 홈페이지(http://sky.koramgame.co.kr)는 여름을 맞아 파란색과 흰색을 이용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동화 풍 배경 이미지와 중앙에 위치한 캐릭터들이 협객무사의 강렬한 느낌을 전달하며 캐주얼 판타지 무협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게임 BI(Brand Identity)를 상단 중앙에 위치하며 가독성을 증대시켰으며 공지사항, 게임소개, 공략, 자유게시판, 고객센터 등 주요 메뉴사항에 대해 한눈에 잘 보일 수 있도록 상단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 쿤룬코리아 신작 '천상의 세계' 공식 홈페이지

이와 함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게임 오픈일에 공개되는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주요 공지사항 등 게임에 대한 소식을 수시로 게재하며 게임 회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천상의 세계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주 단순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이다”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 선뵐 천상의 세계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상의 세계’는 중국 내 동시 접속 자 수 30만 명, 회원 수 1.2억 명을 돌파했으며,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전략이 다양한 신개념 턴제 웹 MMORPG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