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외 모든 웹게임의 정보를 총망라한 웹게임 채널링 사이트

게임전문 커뮤니티 플레이포럼(대표이사 김진)은 새로운 웹게임 채널링 사이트인 웹게임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게임즈는 국내, 외 모든 웹게임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사이트로 다른 채널링 사이트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국내에서 서비스되었던 웹게임 뿐 아니라 해외의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바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리뷰와 뉴스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

많은 웹게임 중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RPG 시뮬레이션 전략 등의 키워드 게임찾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무협 모험 경영 같은 다양한 추천 키워드 시스템으로 사용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게임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웹게임즈는 이용자가 직접 평가한 평점 정보와 다양한 의견을 통해 게임에 대한 실제 반응들을 확인할 수 있고 이를 종합적으로 반영한 국내, 외의 실시간 랭킹 시스템을 제공한다.

플레이포럼 박창규 서비스본부장은 “많은 웹게임 사용자들이 웹게임즈를 통해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국내, 외 게임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길 바라며 웹게임즈가 게임을 즐기는 유저의 소통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게임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웹게임즈 공식 홈페이지(webgamez.co.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