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모스, 쉽게 풀어내는 논술과 토론-독서 재미 노하우 집대성

“나의 글솜씨를 검증한다.”

포모스(대표 최대영)가 논술 전문 사이트 ‘논스타’(www.knownstar.com)를 오픈했다. EBS 논술강사이자 남성고등학교 국어교사인 안치황 선생님이 논술과 토론 그리고 독서 활동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풀어나간다.

교사와 학생들 나아가 독서와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위해 전문가로부터 검증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사이트가 오픈한 것.

논스타는 학교 선생님들이 글쓰기와 토론 그리고 독서 활동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우미도 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입시 논술에 대한 대비는 물론이고 자신의 생각을 글로 옮기고 같은 주제로 작성된 다른 사람들의 글을 보면서 스스로 글쓰기 능력을 배양해 볼 수 있다.

이 사이트는 크게 논술, 토론, 서평 등으로 나뉘어 있다. 각각 주어진 기간과 주제에 따라 자신의 생각을 논리 정연하게 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하게 된다.

더불어 EBSi 인문계열 논술 대표 강사, 서울시교육청 수시 및 정시 대비 논술 거점학교 인문 대표강사 , EBSi 첨삭 강사 활동을 하고 있거나 경력이 있는 전문 위원 선생님들이 검증과 평가를 무료로 해준다.

이외에도 PC 및 모바일에서 유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 구성 및 누적된 포인트를 통해 마치 축제를 즐기듯 논술을 향유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