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인기 포커 게임! 국내 유저 곁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던 국내 게임 산업이 최근 침체기에 빠져 들었다. 침체기를 벗어날 새로운 동력으로 보드 게임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폴리큐브(대표 손석민)가 새로운 보드 게임을 출시 한다. 국내 게임산업 발전에 불을 지필 기대주가 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폴리큐브는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가 개발한 포커 게임 ‘조커 포커 W’를 8월 18일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lycube.c200)에서 정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조커 포커 W’의 가장 큰 특징은 ‘원 아이드 잭’이라 불리는 어떤 카드로도 변할 수 있는 조커 카드(와일드 카드)가 있다는 것이다.

이 조커 카드로 인해 트리플 이상 메이드 될 확률이 타 게임에 비해 10배 이상 높다.

포커 게임 하면 연상되는 높은 족보끼리의 승부인 큰 판이 많아져, 일반 룰의 포커 게임에 비해 훨씬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누구나 고수처럼’이라는 캐치 프라이즈 아래 개발된 상대를 예측할 수 있는 ‘승리패턴 그래프’와 ‘배팅 이력’, ‘메이드 예측’ 기능이 제공되며, 상대에게 나만의 표시를 남길 수 있는 ‘혈액형’ 태그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포커 고수들이 사용하는 노하우를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조커 포커 W’는 카지노 게임의 본질인 ‘기대감’에 포커스를 맞춰 제작되었으며, 포커의 진정한 매력인 큰 판의 박진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