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매드 크래시-싸이킥 샷 등 염동력기술로 기존캐릭터와 다른전투 구사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신규 직업 ‘키네시스 더 슈퍼내추럴’을 업데이트했다.

‘프렌즈스토리’ 월드 출신의 ‘키네시스’는 자신이 보유한 초능력을 활용해 도시의 사건 사고를 해결하는 설정의 캐릭터로, 물체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강력한 염동력(念動力)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네시스’의 염동력을 게임 내에서 충분히 구현하기 위해 기존에 사용한적이 없는 ‘스켈레톤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했다.

특히 주변의 적을 들어 올려 지면에 강하게 출동 시키는 ‘매드 크래시’, 적을 잡아 내리 찍는 ‘싸이킥 스매싱’, 잡은 적을 내던지는 ‘싸이킥 샷’, 기차를 소환해 연속으로 큰 피해를 주는 궁극기 ‘얼티메이트-트레인’ 등 염동력 기술들을 활용해 기존 캐릭터들과 다른 전투 스타일을 자랑한다.

신규 직업 업데이트와 함께 ‘키네시스’가 음모에 빠져 자신이 존재하던 차원에서 메이플스토리 월드로 넘어오게 되는 과정을 담은 신규 스토리가 추가됐다. 신규 스토리에는 사립영재학교 학생회 부회장 ‘유나’, 천재 해커 ‘제이’, 메이플 마법사협회 ‘네로’ 등 새로운 인물들도 등장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8월 19일까지 ‘키네시스’를 플레이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무기, 방어구가 들어 있는 ‘키네시스 장비상자’와 ‘수상한 큐브’, ‘장어구이’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을 선물하고, 캐릭터 슬롯 1개를 제공한다.

또한 25일 특정 시간 접속하면 ‘메소 럭키백’, ‘메이플포인트’, ‘큐브 상자’, ‘헤어쿠폰’, ‘페페 코인’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키네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