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 무림의 양대 세력인 화산파와 소림파의 생동감 넘치는 기태가 돋보여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정식 서비스 예정인 2015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 3D 모바일 MMOARPG ‘소오강호’의 캐릭터 일러스트 2종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오리엔탈 판타지의 대가 김용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소오강호’는 이미 여러 차례 영화와 드라마로 선보인 원작의 친숙한 스토리와 세계관, 화려하고 박진감 있는 무공 액션 스킬 및 풍부한 콘텐츠를 쉬운 조작으로 즐길 수 있어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이미 공개한 플레이동영상을 통해 한 편의 무협 영화를 연상케 하는 절정 고수들의 대결을 보여주었던 ‘소오강호’는 이번에 중원 무림의 양대 산맥인 화산파와 소림사 캐릭터의 일러스트를 선보였다. 한국의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일러스트로, 캐릭터들의 주 무기인 검과 봉을 들고 용호상박의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이미지로 표현되었다.

‘소오강호’의 주인공인 영호충이 소속된 화산파는 일대종사를 수없이 배출한 검법의 명문 종가답게 빠르고 치명적인 검술로 상대를 제압하는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가 가장 탄탄한 캐릭터이다. 중국 대륙 최고의 명성과 역사를 지는 소림사는 봉술이 특기로써 공격 속도는 다소 느리지만, 체력이 강하고 다수를 제압할 수 있는 힘이 뛰어난 캐릭터이다.

한편, ‘소오강호’는 정식 서비스 준비에 한창으로, 3분기 내 출시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소오강호는 강호의 세계를 제대로 구현한 정통 무협 RPG로 이펀컴퍼니의 2015년 최대 기대작”이라며, “중원 무림 정파를 이끄는 화산파와 소림사의 일러스트를 통해 소오강호가 그리는 강호를 먼저 만나보시라”라고 전했다.

‘소오강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