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BJ 대도서관의 ‘영국 vs 독일 vs 프랑스’ 문명 영상 선보여

유명 BJ(Broadcasting Jockey) 대도서관이 코믹한 랩 배틀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대도서관이 소개하는 ‘영국 vs 독일 vs 프랑스’ 문명 영상이다. 영국의 킹스맨, 독일 장교, 그리고 프랑스 마린룩으로 각각 변장한 대도서관이 ‘도미네이션즈’ 게임 내 구현된 각 문명을 랩으로 설명한다. ‘쇼미더머니’ 같은 랩 배틀 구성과 더불어, 영국과 독일, 프랑스인들이 서로가 최고라 자부하는 코믹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지난 3일 사전 예약 이벤트 시작과 함께 처음 공개된 ‘그리스 vs 로마’ 문명 영상에서는 대도서관의 재미있는 랩 배틀과 함께 BJ ‘윰댕이’ 깜짝 등장하여 유저들에게 이목을 끌었다.

‘도미네이션즈’는 ‘문명2(Civilization 2)’,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Rise of Nations)’ 등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넥슨은 ‘도미네이션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고 ‘캐릭터(군주)’명을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500 ‘크라운(게임머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