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세 이어지며 서버 증설, 지속적 사용자 증가로 이번 주말 2만명 돌파 기대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http://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 '퀸스블레이드'가 서비스 첫 주말 1만 3천명의 동시접속자수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2일 사전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퀸스블레이드는 사용자의 높은 참여로 예정보다 앞선 13일 서버를 추가하며 전격 공개서비스로 전환했다.

이후 주말을 지나며 상승세는 이어졌고, 이에 따라 14일 또 다시 서버를 증설하는 등 서비스 초반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신규 참여자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으며, 이번 주말에는 동시접속자수가 2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라이브플렉스는 퀸스블레이드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8월 8일까지 노트북 컴퓨터, 아이패드, 모니터,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퀸스블레이드의 첫 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디딜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더 높은 만족도를 드릴 수 있도록 매 순간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퀸스블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게임 참여는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