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트레일러 영상으로 충격을 준 모바일게임 ‘엔젤스톤’이 드디어 몸풀기를 시작했다.

핀콘(대표 유충길)은 페이스북을 통해 ‘헬로히어로’의 차기작 ‘엔젤스톤’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참가할 유저를 모집했다. 신청 기간은 5월 14일(목)까지고 테스트 진행 일정은 5월16일(토) 13:00PM ~ 19:00PM (6시간)이다.

대상은 총 9명으로 모바일 RPG를 선호하는 20~30대이면 더욱 좋다. 장소는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정자역 부근)이다.

엔젤스톤 포커스 그룹 테스트 모집
1. 신청 기간: ~ 5월 14일(목)까지
2. 테스트 진행 일정: 5월16일(토) 13:00PM ~ 19:00PM (6시간)
3. 장소: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 (정자역 부근) / 자세한 위치는 개별 공지 드리겠습니다.
4. 대상 및 선발인원: 총 9명 (모바일 RPG를 선호하는 20~30대)
5. 필수 지참 준비물: G2, 갤럭시S4, 아이폰5 이상의 핸드폰 / 220V 충전기 지참
6. 선정자 발표: 5월 15일(금) 개별 안내
7. 진행방식: 게임플레이 및 설문형식으로 진행
8. 참여자 혜택: 소정의 참가비와 각종 다과 제공
9. 유의사항
- 토요일 6시간 동안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셔야 합니다.
- 신청자 본인이 꼭 테스트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10. 신청방법
- 보내실 곳: recruit@fincon.co.kr
- 제목을 ‘핀콘 엔젤스톤 FGT_OOO (지원자분 성함)’으로 작성하여 주세요.
- 성별/이름/나이/즐겨 하는 게임(레벨 or 등급 작성) / 연락처/이메일/핸드폰 기종을 내용에 적어주세요.

한편 ‘엔젤스톤’은 2월초 고퀄리티 트레일러 영상으로 공개해 글로벌 게임 시장에 충격을 주었다. 제작사는 미국의 유명 영상 제작업체 블러 스튜디오. 영화 ‘아바타’의 우주 관련 영상을 비롯해 ‘바이오쇼크’ ‘헤일로’ ‘스타워즈’ ‘리그오브레전드’ 시리즈 등 세계적 게임들의 프로모션 영상을 제작하는 회사다.

‘엔젤스톤’ 트레일러는 블러 스튜디오가 처음으로 만든 모바일게임 영상으로 제작에만 6개월이 걸렸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