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한정판 캣휠 등의 사전등록 패키지 100% 제공

이스트소프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SNG ‘고양이 다방’이 8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발 온라인, 카발2와 같은 대작 MMORPG를 탄생시킨 이스트소프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양이 다방’은 고양이를 입양하고 고양이 카페를 경영하는 모바일 SNG이다. 카페 경영에 고양이 육성이라는 요소를 결합하여 새로운 SNG를 탄생시켰으며, 고양이들의 아기자기한 외형과 움직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SNG인 만큼 친구의 고양이와 내 고양이를 교배시키고, 가출한 고양이를 찾아주어 서로의 카페 경영에 도움을 주는 등 여러 사람이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금일(8일)부터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사람에게 2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를 증정한다. 사전등록 패키지는 한정판 아이템 캣휠과, 고급 고양이를 입양할 수 있는 특별 고양이 박스 2개, 게임 내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50방울과 10,000골드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에 ‘고양이 다방’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스트소프트의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고양이 다방’은 카페를 운영하고 인테리어 하는 재미와 더불어 고양이와의 교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출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고양이 다방’ 사전등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고양이 다방’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www.catca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