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elects」는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Wii 게임을 선별해 추천하는 소프트웨어 라인업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Nintendo Selects(닌텐도 셀렉트)」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와 「털실 커비 이야기」를 2015년 4월 23일 발매한다.

「Nintendo Selects」는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Wii 게임을 선별해 추천하는 소프트웨어 라인업이다. 지난 2014년에 발매된 「Wii Sports + Wii Sports Resort」, 「마리오 카트 Wii」, 「대난투 스매시브라더스 X」 등에 이어,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와 「털실 커비 이야기」 소프트웨어가 추가되어, Wii 게임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는 대마왕 쿠파에게 납치당한 피치공주를 구하기 위해 우주를 무대로 모험을 펼치는 3D 액션 게임이다. 바다 별, 사막 별, 유령 별, 장난감 별 등 우주에 떠 있는 다양한 별들을 무대로 마리오가 달리고, 던지고, 점프하는 등 Wii 리모컨과 눈차크를 이용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같은 날 발매되는 「털실 커비 이야기」는 털실모습으로 변신한 커비가 털실과 천으로 된 동화와 같은 세계에서 적이나 블록을 털실로 휘감아 털실뭉치로 만들어 던지거나, 단추에 매달려 더 높은 곳으로 점프, 지퍼를 열어 숨겨진 길을 찾는 등 털실을 이용한 개성 있는 액션으로 모험을 펼치는 게임이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플레이하면 더욱 즐거운 Wii의 추천 게임,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와 「털실 커비 이야기」는 2015년 4월 23일, 각각 29,000원에 발매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