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이모티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

㈜추콩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신세계 for Kakao’가 지난 1일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신세계 for Kakao’ 는 사전 등록부터 12만명의 예약자가 몰리며,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를 나타냈으며 출시 첫 날 부터 일시적인 서버 다운 현상이 나타날 정도로 이용자가 폭증하여, 기대작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에 ‘신세계 for Kakao’ 는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출시 당일 2개의 서버를 오픈 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로 출시 이틀 만에 3서버 아우디안을 긴급 오픈 했다.

한편, ‘신세계 for Kakao’ 의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다운로드 후 로그인을 한 유저에게는 뻔양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최강자전, 레벨 달성,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신세계 for Kakao’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newworldkakao.chukong-inc.co.kr/open/re.uk?uid=pr),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ewworldkakao)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