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몬스터 ‘베헤모스’ 와 4명의 새로운 헌터, 2개의 무료 맵, 무료 옵저버 모드로 확대된 4대 1 사냥을 즐겨라

2K와 터틀 락 스튜디오(Turtle Rock Studios)는 금일 이볼브의 게임 경험을 확대시켜 줄 네 번째 몬스터인 베헤모스(Behemoth)와 4명의 새로운 헌터와, 2개의 무료 맵, 무료 옵저버 모드가 포함되어 있는 DL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볼브를 보유하고 있지만 4명의 새로운 헌터나 베헤모스를 구매하지 않은 플레이어들도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에서 그들과 같은 편이거나 다른 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그들이 가진 추가 캐릭터와 구분없이 전체적인 이볼브 커뮤니티의 깊이와 플레이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옵저버 모드(Observer Mode)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컨텐츠를 통해 이볼브를 즐길 수 있다.

이볼브의 새로운 몬스터와 헌터들은 특별한 외모와 능력을 가지고 있다. 베헤모스는 거대한 크기의 탱커 몬스터로써 재빠른 이동을 위해 돌을 파괴하면서 굴러서 이동한다. 베헤모스는 이볼브 예약구매한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몬스터 확장 패키지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베헤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evolvegame.com/news/evolve-fourth-monster-behemoth.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4명의 새로운 헌터들도 이볼브에 합류한다. 토르발즈(Torvald)는 사이보그 어썰트 캐릭터로 팔에 박격포를 장착하고 있다. 크로우(Crow)는 몬스터를 추적할 수 있는 배트레이(Batray)라는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는 트래퍼이다. 슬림(Slim)은 유전자 조작된 전투형 메딕이다. 써니(Sunny)은 소형 핵 수류탄 발사기를 장착하고 있는 지원캐릭터이다. 각각의 새로운 헌터들은 새로운 무기, 장비, 능력을 통해 이볼브의 경험을 확대시켜 줄 것이다. 4명의 헌터는 이볼브 헌팅 시즌 패스에서 몬스터 스킨 3개와 함께 구매 가능하다. 새로운 4명의 헌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evolvegame.com/news/introducing-evolves-next-four-hun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옵저버 모드는 이볼브 커뮤니티에 이볼브 게임 관람과 해설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무료이다. 옵저버 모드를 통해 이볼브의 특별한 게임에 6번째 플레이어로 접속 할 수 있으며, 5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어떤 화면도 자유롭게 볼 수 있게 해준다. 옵저버 모드에는 플레이어의 건강, 생존 가능성, 퍼크(능력치 증가 효과)와 미니맵 등과 같은 정보를 게임 전체에 걸쳐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HUD가 포함되어 있다. 옵저버모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evolvegame.com/news/observer-mode-coming-soon-to-evolv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2개의 새로운 무료 맵은 Xbox one에서 단독으로 금일부터 사용 가능하며, PC와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는 5월 1일에 사용 가능하다. 브로큰힐 광산(Broken Hill Mine)과 브로큰힐 파운드리(Broken Hill Foundry)을 통해 2가지의 독특한 환경을 제공하고 이볼브 커뮤니티 전체에 깊이와 경험치를 늘려 줄 것이다. 새로운 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evolvegame.com/news/two-new-free-maps-coming-to-evolv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볼브는 Xbox One, 플레이스테이션®4와 PC용으로 전세계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이볼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제공되며, www.evolvegame.com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