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 모바일 서비스 강화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패턴 반영할 것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는 2월 24일(화) 자사의 안드로이드 거래 앱의 서비스 및 메인 디자인 개편을 시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지난 2014년 1월 이후 약 1년 만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 강화, 사용자 분석을 통한 사용성 및 가독성 증진, 트렌드와 편의성에 맞춘 메인 페이지 수정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최근 본 물품 리스트의 빠른 접근을 통한 개인화 맞춤형 서비스가 추가되었으며, 사용빈도가 높은 거래 및 부가서비스 UI를 전면에 강조하였다. 또한, 물품 리스트 필터 기능을 추가하여 물품 검색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변경된 앱 메인 UI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여 사용자들이 변경된 서비스로 인한 혼선을 줄일 수 있도록 하였다.

서비스 측면도 강화하였다. 먼저 앱을 통한 거래 기록이 없는 회원들을 위해 1,000원 상당의 슈퍼쿠폰(거래금액 및 게임 제한 없이 사용 가능)을 100% 증정하며, 첫 구매 완료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현재 웹 페이지에서만 구현됐던 `출석체크 이벤트’를 모바일로도 옮겨와 이벤트 참여자에게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상시 지급할 예정이다.

한혜진 사업부 이사는 “직관적 사용이 가능한 앱 기능 개편으로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쉽고 빠른 거래 환경 제공을 넘어서, 사용자 개개인에게 적합한 게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안하는 수준 높은 모바일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2년 아이템 거래 업계 최초로 출시된 아이템베이 앱은 웹 페이지와 동일한 수준의 거래 환경 구현, 마일리지 및 할인쿠폰 웹-모바일 연동, 앱 전용 이벤트 및 다양한 채널링 게임서비스로 누적 다운로드 수 90만 회를 기록하며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앱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아이템베이 앱은 안드로이드, IOS 버전이 있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