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1.8버전 ‘망치소리 요새 PART.2’ 업데이트 실시

드디어, 한국에서도 '리프트' 북미 1.8 버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가 금일 북미 1.8버전을 적용한 ‘망치소리 요새 PART.2’의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망치소리 요새 PART.2’는 20인 레이드 던전 ‘망치소리 요새’, 10인 레이드 던전 ‘불사조 오르막’과 신규 전문기술, 직업간 밸런스 등이 포함된 북미 1.8 버전의 최신 패치까지 적용되어 해당 업데이트를 기다리던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에 포함되는 주요 핵심 콘텐츠 대부분이 북미 최신 1.8버전의”이라며 “'리프트'를 즐기는 한국 이용자들의 기대감에 부응코자 최대한 빠른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 리프트 1.8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망치소리요새 Part 2'

리프트의 1.8 버전은 지난 4월말 북미에서 최초 적용됐고, 이번 업데이트는 ‘화염지옥 여명지’ 콘텐츠를 제외한 1.8버전 핵심 콘텐츠의 대부분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핵심이 되는 콘텐츠는 단연 20인 레이드 던전 ‘망치소리 요새’로,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신규 추가된 18종의 강력한 성물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10인 레이드 던전 ‘불사조 언덕’과 2인 크로니클 던전 ‘망치소리 요새: 타락의 룬’도 추가돼 이용자들의 즐길 거리가 더욱 늘어나게 됐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전문기술인 낚시와 생존을 통해 물가에서 낚시를 하거나, 낚시를 통해 얻은 물고기로 요리도 할 수 있는 등 부가적인 재미 요소도 추가됐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드디어 리프트의 진정한 재미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북미 1.8 버전을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최고의 MMOPRG ‘리프트’에 맞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은 물론 향후에도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 오후 3시부터 29일 오후 6시까지 12일간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결제 이벤트를 통해 ‘정열의 카우보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30일 정액권을 포함한 불씨 준마 탈 것과 개척자 모자 등 4종의 게임 내 특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프트’ 홈페이지(http://rift.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