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모델 된 소감 묻는 질문에 “왜 저예요?”라는 등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 발산!

‘예능 대세’ 강남이 강력 추천하는 강남소울액션 RPG ‘소울마스터’가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하반기 온라인 게임 기대작 ‘소울마스터’의 홍보 모델로 선정된 강남의 인터뷰 하이라이트 영상을 금일(17일) 최초 공개했다.

강남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헬로! 이방인’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사정쌀롱’에 출연해 꾸미지 않은 순수한 모습과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약 1분가량의 하이라이트 버전으로, 홍보 모델이 된 소감과 함께 ‘소울마스터’에 대한 소개 등 강남의 공식 인터뷰 영상 일부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강남은 ‘소울마스터’에 등장하는 ‘소울’로 삼고 싶은 동료가 있냐는 질문에 현재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 중인 가수 육중완과 모델 남주혁을 꼽고, 그 이유로 “육중완 형은 외모가 몬스터를 닮았고, 남주혁은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컨트롤할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라는 농담을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인터뷰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예능 대세’ 강남의 재치 있고 엉뚱한 모습이 담겨 있어 추후 공개될 공식 인터뷰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커지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근 예능계 최고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강남이 ‘소울마스터’의 홍보 모델로 선정된 이후, 게임에 대한 관심도 크게 상승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 이상으로 강남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예능 대세’ 강남의 인터뷰 하이라이트 영상은 해당페이지(http://youtu.be/BInfZOMNoiE)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최근 파이널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 테스트를 통해 얻은 의견을 반영해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울마스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