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8일, 48레벨 이상 달성 유저 푸짐한 선물보따리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올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MMORPG 게임 ‘아우라 킹덤’의 로컬테스트 사전 신청과 함께 게임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http://ak.x-legend.co.kr/fgt/index.php)

일정은 2014년 11월 6~ 8일(3일간)로 서버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12시간)다. 사전 신청은 2014년 10월 29일 ~ 준비된 계정 소진 시까지다. 신청 방법은 로컬테스 신청 페이지(http://ak.x-legend.co.kr/fgt/apply_step1.php)를 이용하면 된다.

이번 로컬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 되는 ‘Level Up 이벤트’는 48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AK패키지 포함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가로 로컬테스트 종료 후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응답해준 이용자 또한 추첨 후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테스트 계정 정보와 클라이언트는 참여 신청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11월 3일(월요일)부터 신청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2014년 연말 ‘아우라 킹덤’ 출시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본격적인 사업을 준비 중인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번 로컬테스트 기간 동안 “한글화 된 ‘아우라 킹덤’을 만끽하고 많은 의견을 부탁을 달라”고 전하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컬테스트 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팬사이트(https://www.facebook.com/AuraKingdom.kr?fref=phot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레전드는 2002년 대만에서 전문 게임 개발사로 출발해, 현재는 PC온라인과 모바일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통해 즐거운 일상을 만드는 글로벌 게임 회사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