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정관장 복권’ 이벤트 진행해1,500명에게 정관장 홍삼원 마일드 쏜다!

국내 선두 소셜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는 애니팡과 애니팡 사천성에서 건강을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먼저, '애니팡'에서 28일(화)부터 10일간 '정관장 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관장 복권 이벤트’는 애니팡 이용자가 홍삼으로 바뀐 폭탄을 10개 터트리면 정관장 복권 1장을 획득하여 응모하는 방식이다. 복권 응모 시, 총 1,500명에게 홍삼원 마일드 1박스(30캔)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토파즈 100개,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친구에게 하트 메세지를 보내거나, Google Play 별점 리뷰를 남기면 추가로 복권 획득이 가능해 다양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애니팡 사천성에서는 29일(수)부터 10일간 떡보의 하루와 '팔도떡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 팔도떡 패 4종을 모으고 친구에게 딸기를 보내면 이벤트에 1회 응모하는 방식으로, 응모 시에 팔도떡 세트, 페리 30개,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일 동안 총 2,000명에게 팔도떡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마케팅 총괄 이의중 이사는 "애니팡과 사천성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이용자 분의 건강을 챙겨드리는 의미로 정관장 및 떡보의 하루와 공동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지인 및 친구들과 함께 건강도 챙기며, 유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