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5레벨 콘텐츠 및 마상전투, 무혼 카드 시스템 선보여

▲ 명장온라인

[한경닷컴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 더나인(대표 주쥔(朱骏))이 개발한 2D 횡스크롤 MORPG '명장 온라인'에서 금일(31일) 오후 2시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명장 온라인'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경쾌한 액션과 전투가 펼쳐지는 게임으로, 과거 오락실 게임처럼 조작이 쉽고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 서비스를 통해 청룡, 백호, 주작 등 세 캐릭터와 총 45레벨까지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불어 말을 타고 강력한 스킬을 선보이는 ‘마상 전투’와 카드를 장착해 삼국지 명장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혼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 서비스 기념 ‘오락실 삼국지 끝판왕’ 이벤트도 6월 26일(화)까지 진행된다. 모든 신규 이용자들에게 게임 아이템이 든 선물상자를 증정하며, 5레벨씩 증가할 때마다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무작위 대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도 게임 내에서 매일 한 개씩 지급한다. 아울러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 중 선착순 16,0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완수 사업부장은 “오랜 재정비 기간을 거친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명장 온라인'만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신규 캐릭터나 이용자간의 세력 전투(PvP) 등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명장 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j.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