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추석연휴 피카캐시 10% 추가, 영화예매권 등 지급 피카코인 추석덕담, 쇼미더코인 추천 이벤트 등 진행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www.picaon.com)과 게이머 특화 모바일 리워드 앱 ‘피카코인’(http://m.picacoin.com/start)을 통해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피카온은 9월 5일부터 11일까지 피카캐시 결제시 10% 추가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30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을 지급하고, 1,000원 이상 결제회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아프리카TV 퀵뷰 이용권을 지급한다.

피카온은 추석 연휴기간중 채널링 게임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피카온 ‘신(新)풍운’은 9월 2일부터 이용약관동의 회원에게 500캐시백을 100% 지급하며, 신풍운의 누적 충전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카온 ‘제천대성’은 9월 4일부터 이용약관동의 선착순 1,000명에게 아프리카TV 퀵뷰 이용권을 무조건 지급하고 2,000원보 이상 구매시 1,000캐시백, 5,000원보 이상 구매시 3,000캐시백, 12,500원보 이상 구매시 10,000캐시백을 각각 지급한다.

피카온 ‘라테일’은 9월 11일부터 쓴 만큼 돌려받는 캐시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카캐시를 게임캐시로 전환할 때 전환 누적금액의 10%를 피카캐시로 돌려주며, 이벤트 참여자중 30명을 추첨하여 아프리카TV 퀵뷰 이용권을 지급한다.

모바일 리워드앱인 ‘피카코인’은 추석 연휴기간중 가족, 친구를 추천하여 신규회원이 되면 양쪽 모두 500코인을 지급하는 ‘쇼미더코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피카코인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icacoin)에서는 추석 덕담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피카코인은 이밖에도 문화상품권 및 PC방 무료이용권 100% 지급, 출석체크 포인트 지급, 명예의 전당 외식상품권 지급, 미니게임 ‘피코랑 운동해’ 문화상품권 지급 이벤트 등 푸짐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이 찾는 PC방 진성게이머 대상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로, 집에서 접속해도 다양한 이벤트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피카코인은 자신의 폰에 있는 어떤 게임을 플레이 해도 코인을 모을 수 있고, 게임아이템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게이머 특화 리워드 앱이다. 피카온과 피카코인은 동일한 아이디를 사용하는 게이머 플랫폼으로, 현재 180만명의 진성게이머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