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컨셉부터 쌍권총을 든 영웅 캐릭터까지 다양한 이미지 소화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대륙을 호령했던 영웅들을 기반으로 자신의 위상을 드높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의 홍보모델 박기량의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개발사에서 공개한 이번 메이킹 필름은 세계정복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 박기량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 꾸밈없는 맑은 미소와 더불어 청순하고 아름다운 박기량표 이미지를 영상 곳곳에서 엿볼 수 있어 그녀의 두터운 팬층은 물론 게이머들의 시선 또한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총 1분 51초로 구성된 영상이 시작되고, “치어리더 박기량입니다. 세계정복 화보 촬영을 통한 저의 많은 변신 기대해주세요.”로 운을 뗀 그녀는 첫 번째 컨셉인 ‘여신’으로 분해 청초한 매력을 본격적으로 발산하기 시작했다.

176cm의 훤칠한 키에 48킬로의 군살 없는 날씬한 몸매가 말해주듯이 순백색의 튜브탑 원피스를 입고 촬영에 임한 박기량은 흡사 게임 속 여신이 현실 세상에 강림한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기나긴 촬영 강행군이 이어지는 가운데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원하는 동작을 정확하게 취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계속 이어나갔으며, 단계별 촬영이 마무리된 이후에는 결과물들을 하나하나 지켜보며 다시금 동작을 재점검하는 프로로서의 면모 또한 잃지 않았다.

이윽고 커피를 음미하거나 쇼핑을 즐기는 소소한 모습들, 치어리더 7년차 경험에서 우러난 시원시원한 응원 안무, 그리고 마치 게임 내 영웅 캐릭터와 같이 쌍권총을 멋스럽게 들고 있는 장면 등 연신 눈길을 사로잡는 포즈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사를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촬영 틈틈이 다양한 질의에 응한 그녀는 “세계정복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하며, 저 또한 세계정복을 위해서 열심히 활동하는 홍보모델이 되겠다. 무엇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이 기대해주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밝히며 영상은 막을 내린다.

세계정복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 박기량의 팔색조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메이킹 영상은 유력 게임 전문 웹진을 비롯해 ‘세계정복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 측은 현재 세계정복의 ‘비공개 테스터’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이순신 장군’ 영웅 캐릭터를 100% 지급할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 페이지(www.hanbiton.com/Mobile/GlobalConquest/CBT/WorldConquest.aspx)’의 양식에 맞춰 절차를 밟으면 테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