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벨소리 제공 및 리뷰작성 이벤트 진행

▲ EA모바일 타이거 우즈 PGA 투어 12

[한경닷컴 게임톡]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는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 최초로 ‘타이거 우즈 PGA 투어 12’를 티스토어에서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이거 우즈 PGA 투어 12(이하 투어 12)’는 골프 게임을 대표하는 ‘타이거 우즈 PGA 투어’ 시리즈로 유저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골프 게임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실제 골프 코스들이 게임 속에 반영되어 유저들이 실제 골프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거 우즈를 비롯해 실제 PGA 골프선수들이 게임상에 등장하여 현실감 있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고,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레데터를 포함한 총 8가지 유명 골프장을 게임 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타이거우즈 PGA 투어 12' 플레이 스크린샷
한편, EA모바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5월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다운로드 이벤트는 티스토어에서 ‘‘타이거 우즈 PGA 투어 12’를 다운로드 받는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 벨소리를 제공하고, 게임리뷰를 작성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CGV영화 관람권’ 총 50매(1인 2매, 25명)를 증정한다.

‘타이거 우즈 PGA 투어 12’은 한국어 지원이며, T스토어에서 5000원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