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 컨트롤’ 후속편, 0.99달러에 15일 앱스토어 출시

▲ 앱스토어에 런칭된 '플라이트 컨트롤 로켓'
[게임톡]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는 해외 모바일 게임 최고의 히트작인 ‘플라이트 컨트롤’의 후속편 ‘플라이트 컨트롤 로켓’을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라이트 컨트롤 로켓’은 간단한 조작으로 비행기를 컨트롤하는 ‘플라이트 컨트롤’ 게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미지의 세계인 은하계에서 로켓을 컨트롤 하는 게임이다.

특히, ‘플라이트 컨트롤 로켓’은 복고풍의 공상과학적인 그래픽과 쉬운 터치 조작법, 화려한 컨텐츠로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요소들을 갖췄다. 유저들은 독특한 능력이 있는 15개의 우주선과 특수 능력으로 점수를 높여주는 봇을 이용해 로켓들을 터치해서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잘 컨트롤하여 우주선 안까지 안전하게 도착시켜야 한다. 빠른 속도로 스릴이 넘치는 인피니티 모드와 방대한 오디세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EA모바일 코리아 관계자는 “‘플라이트 컨트롤 로켓’은 이미 해외 모바일 게임 시장 최고의 히트작인 게임인 만큼 국내 시장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 된다”며 “온라인 순위표를 통해 은하계 선장들과 경쟁을 할 수 있는 만큼 도전정신과 모험심이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플라이트 컨트롤 로켓’는 앱스토어를 통해 0.99달러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