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급 커다란 화면으로 눈도, 손가락도 즐거워

[게임톡]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는 자사를 대표하는 명작 퍼즐 게임인 ‘테트리스®’ iPad 버전을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이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계적으로 인기 얻고 있는 ‘테트리스®’은 아래로 떨어지는 테트리미노를 회전하고 이동시켜 수평으로 만들어 없애는 블록 게임이다. 특히, 이번에 신규로 출시된 ‘테트리스®’ iPad 버전의 경우 알록달록한 블록과 원 터치 조작법, 다양한 레벨모드로 스릴 넘치고 흥미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아이패드용 테트리스® 스크린샷

‘테트리스®’ iPad 버전은 원터치 마라톤 모드, 갤럭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원터치 마라톤 모드’는 ‘테트리스®’ 을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모드로 테트리미노가 화면에 나오면 아래로 떨어질 수 있는 위치들을 보여주고 이 중 원하는 위치를 터치하면 자동으로 조각이 떨어지게 된다. 화면에 나타난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싸이클 버튼 또는 화면의 빈 공간을 터치하면 다른 위치를 보여준다.
‘갤럭시 모드’는 기존 모드와는 다르게 화면 중간에 공간을 두고 쌓여있는 테트리미노를 재빠르게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한 줄을 클리어 한 후 남은 조각들이 연속적으로 떨어지는 줄을 없앨 수 있고, 파워업 기능을 통해 아래쪽의 블록들을 변형시킬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랭크 기능을 통해 지금까지 없앤 모든 기록을 간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EA 게임의 통합 플랫폼인 `오리진` 을 통해 친구와 함께 게임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EA모바일 코리아 관계자는 “어린 시절에 즐겼던 최고의 오락실 게임인 테트리스를 아이패드를 통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에 신규로 출시된 테트리스®는 기존의 테트리스 게임에 원 터치 마라톤 모드와 갤럭시 모드가 추가하여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테트리스®은 앱스토어에서 6.99달러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