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외형을 등록하여 다른 아바타에 적용할 수 있는 시스템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특정 아바타의 겉모습을 다른 아바타에 자유롭게 적용시킬 수 있는 ‘마법의 옷장’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추가된 ‘마법의 옷장’은 특정 아바타의 외형을 다른 아바타에 적용하여 유저가 원하는 제 3의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으로, 게임 내 보유한 아바타를 자유롭게 활용하여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마법의 옷장’에 등록한 아바타의 외형을 동일한 서버 계정의 모든 캐릭터에 공용으로 적용 가능하여 유저들이 원하는 모습으로 캐릭터를 쉽게 꾸밀 수 있다.

‘엘소드’에서는 ‘마법의 옷장’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오는 7월 10일까지 매주 1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된 ‘스페셜 보급상자’ 한정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반복하여 수행할 수 있는 ‘꿀잼 노스트레스’ 퀘스트를 성공하는 유저에게는 ‘완전 회복 포션’, ‘엘의 나무 열매’, ‘플루오르 스톤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꿀잼 큐브’를 지급한다.

‘엘소드’의 ‘마법의 옷장’ 시스템과 ‘기말고사 응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