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사냥하고 특제재료 모아서 클론진 및 호칭 받는 이벤트 진행

▲ 헤바클로니아 Birthday KAI 프로모션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 클로니아(Heva Clonia)’에서 생일을 맞은 카이가 ‘헤바 클로니아 Birthday KA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 전했다.

이번 ‘헤바 클로니아 Birthday KAI’ 프로모션은 5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치코 마을의 파티 플래너 아라스와 레아스 NPC에게 퀘스트를 받고, 모든 필드와 인던에서 몬스터 사냥을 하면 모리아의 특제 재료를 얻게 된다.

모은 특제 재료를 가지고 각각의 NPC를 찾아가면, 클론 진 및 호칭으로 교환이 가능하니 많이 참여 하여 최고의 파티 플래너가 되어 보길 바란다.

윈디소프트 헤바 클로니아 담당 문정열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헤바 클로니아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헤바 클로니아, 해피 버스데이 카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바 클로니아'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vaCloni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