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말까지 밀레시안의 대축제, 테마파크 콘셉트의 ‘마비랜드’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인 ‘마비랜드’를 업데이트하고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마파크 콘셉트로 꾸며진 ‘마비랜드’에서, 유저들은 오는 7월 30일까지 직접 만든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공연장’, 친구들과 함께 연기 실력을 뽐내고 관람할 수 있는 ‘연극 무대’ 등 여러 장소에서 마비노기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마비랜드’ 내 미니게임 존을 추가해, 10년 동안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NPC(Non Playable Character) 32명을 대상으로 한 ‘에린 이상형 인기 투표’ 이벤트, 10주년 캠프 파이어 등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는 ‘경품 룰렛’ 이벤트, 높은 점수에 따라 혜택을 주는 ‘해머 게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0주년을 유저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게임 내에서 최초 캐릭터 생성일 기준으로 연도별로 구분해 이야기를 나누면 ‘10년을 함께한 타이틀’, ‘M코인’ 등을 주고 유저들과의 가위바위보 대결로 승리할 경우, ‘고깔모자 물개 호루라기’ 등을 제공하는 등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들도 실시한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아름다운 10살, 마비노기’라는 타이틀로, 이번 ‘마비랜드’를 포함해 총 세 차례의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마비노기’의 10주년 기념 ‘마비랜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