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10강 유니크’ 무기 무료 대여 실시

▲ 던전앤파이터 PC방 이벤트

[게임톡]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던파’ PC방 접속 유저에게 10강 유니크 무기를 대여하는 PC방 이벤트를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던파’ PC방에서 접속한 모든 유저는 피로도 창 위에 있는 전용 이벤트 아이콘을 이용해 10단계 강화된 ‘유니크’ 등급의 무기를 대여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PC방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네오플 이정헌 사업실장은 “PC방에서 던파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보다 많은 유저들이 던파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 던파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던파 선물하기’도 오늘 오픈된다. ‘던파 선물하기’에서는 일반 게임 아이템과 패키지, ‘세라(던파 캐시)’가 판매되며, 패키지 아이템 구매 시에는 최대 15%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어린이날 기간에는 ‘어린이날 선물상자’를 한정 판매,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던전앤파이터’ PC방 이벤트 및 카카오톡 ‘던파 선물하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