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장님' 2위 기록, 홍진호와 이벤트 경기-스파이럴 캣츠 코스튬 플레이 눈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네네치킨배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비무제: 임진록’이 5월 31일 개막전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3주에 걸쳐 진행된다. 네네치킨이 후원하고 케이블TV 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전 경기 생중계한다. 유명 전(前)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홍진호가 이벤트 경기에 참여한다.

개막전에는 약 2000여명이 참관한 가운데 A조 4강전이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블소의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보이며 뜨거운 승부를 펼쳤다. 이날 조 1위는 ‘x미야모토 무왕x(김창현)’, 2위는 게장님(김신겸)이 차지했고, 이벤트 경기로 홍진호가 조 1위와 PvP 대결을 진행했다.

인기 코스튬 플레이 팀 ‘스파이럴 캣츠’가 대회 홍보대사로 등장해 큰 인기를 끌었다. 스파이럴 캐츠는 개막전을 포함해 매 경기마다 블소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를 볼 수 있다.

다음 경기는 6월 7일 오프라인 본선 ▶6월 14일 오프라인 결선 ▶6월 15일 임진록 경기 순으로 진행되며, 전 경기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회에 참가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비무제 표준 능력치’가 적용되어 동등한 능력치로 대결한다. 대회 상금은 우승 1,500만원, 준우승 500만원 등 총 3,200만원이며 블소 비무대회 중 최대 규모이다

경기 생중계는 케이블TV 채널 온게임넷과 블소 공식 홈페이지 내 특별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plaync 채널), 판도라TV(블소 채널), 다음TV팟(온게임넷 채널), 아프리카TV(온게임넷 채널)의 웹사이트와 모바일에서도 실시간 중계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