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프리미엄 전투 서버 ‘노아빌’ 25일 오후 6시 오픈

▲ 신규서버 '노아빌'을 추가한 'DK온라인'

[게임톡] (주)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주)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2012년 상반기 화제작 MMORPG 'DK온라인(www.dkonline.co.kr)'의 신규 서버 ‘노아빌’을 금일(25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지난 주말 최고동시접속자 수 4만 명을 돌파한 DK온라인은 여세를 몰아 신규 프리미엄 전투 서버 ‘노아빌’을 금일 오후 6시에 오픈하고 흥행의 고공행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하는 노아빌 서버는 금일부터 28일(토) 오후 6시까지 3일간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28일 오후 6시 이후에는 프리미엄 입장권을 소지한 유저만 접속할 수 있게 된다.

신규 서버 오픈 외에도 DK온라인에서는 오는 28일(토) 6개 서버의 백작성 공성전 진행 및 직업별 작위 선출을 예정하고 있다. 이번에 선출될 작위는 추기경과 현자, 흑현자로 28일 오후 9시에 시작되며, 당일 오전 2시까지의 랭킹을 기준으로 선출한다.

에스지인터넷 방유식 DK사업부장은 “DK온라인의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리고 DK온라인 안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