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통영지역 아동센터 개소식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 www.eyedentitygames.com)가 건립을 지원한 통영 지역아동센터가 27일 문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아이덴티티게임즈 직원을 비롯한 여러 후원기업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통영시 관계자, 지역주민 등 100 여명이 참석했다.

통영지역 아동센터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지어진 복지시설로, 아동 도서관, 장난감 도서관 등의 문화 복지시설을 갖추고 아이들의 안전한 방과후 활동을 책임지게 된다

지난 연말,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전직원이 참여한 EYE-Dream 캠페인 기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 통영지역 아동센터 건립에 힘을 보탰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직원들은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하고, 직접 참여한 나눔의 결실을 확인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이병국 실장은 “통영지역 아동센터의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자신의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지난 2012년부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워가고 있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EYE-Dream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다양한 EYE-Dream 캠페인 활동을 통해 소외 아동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