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 카카오톡 테마 안드로이드-iOS 버전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디아블로3’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카카오톡 테마를 공식 홈페이지(http://kr.blizzard.com/promo/ko/d3/)를 통해 무료로 배포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웹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kr.blizzard.com/promo/ko/d3/)를 입력하여 이벤트 페이지 접속한 후,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테마를 다운로드 받은 후, 카카오톡 실행 후에 ‘더보기’ 화면에서 설정으로 들어가 ‘테마설정’ 메뉴에서 ‘디아블로3’ 테마를 적용하면 된다.

iOS의 경우 스마트폰으로 마찬가지로 QR 코드를 스캔할 수도 있고, 웹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kr.blizzard.com/promo/ko/d3/)를 입력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다. 여기서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를 다운로드 한 후, ‘카카오톡에서 열기’를 클릭하면 설정 페이지에서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새로운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에서는 새로운 직업인 성전사뿐만 아니라 전리품 시스템과 정복자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게임 난이도 설정을 할 수 있으며, 클랜과 커뮤니티 기능이 더해졌다. ‘디아블로3는 3월 25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