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때 사용할 수 있는 5,500원 상당의 아이템을 발송

'십이지천2', '워렌전기' 등 굵직한 MMORPG게임을 서비스해오던 SG데이타(대표 박선희)는 “일일삼국”을 출시하며 모바일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이에 앞서 2월 26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SG데이타는 일일삼국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정식 출시 때 사용할 수 있는 5,500원 상당의 아이템을 발송하고, 그 중 20명을 추첨하여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일일삼국'은 모바일 RPG게임으로서 플레이어가 삼국지 시대(중국 후한말)로 타임슬립하여 신선의 제자가 되어 큰 힘을 얻고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도와 삼국지 역사를 바꾸려 한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코믹하고 유쾌한 대사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쉬운 조작성을 내세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일일삼국은 삼국지연의 정통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삼국지 매니아들에게 충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며, 삼국지를 잘 모르는 분들도 소설보다 쉽고 빠르게 삼국지를 알게 되는 지름길이라며 반드시 사전등록에 참여하셔서 남들보다 한 발 빨리 게임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게임 “일일삼국”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game 홈페이지 (http://www.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