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동안 각 게임 설치 및 특정 레벨 클리어∙달성 시 혜택 제공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의 일대일 대전 무협 RPG ‘영웅의 품격 Kakao’가 넥슨의 퍼즐 소셜 RPG ‘퍼즐 삼국 for Kakao’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양사의 유저들 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기획됐으며, 각 게임 설치 및 특정 레벨을 클리어하거나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웅의 품격’ 유저들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퍼즐 삼국’을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다. ‘퍼즐 삼국’의 튜토리얼인 ‘0A 수련의 장’의 4개 전장을 모두 완료하면 ‘영웅의 품격’ 금화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1A 누상촌’ 중 마지막 전장인 ‘관청탈환’, ‘2B 북해 전투’의 마지막 전장인 ‘장만성등장’, ‘2C 청주성’ 중 마지막 전장인 ‘인공장군의 등장’ 등 특정 스테이지를 각각 클리어하면 총 500 금화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퍼즐 삼국’ 유저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의 품격’을 설치하고 각각 3레벨, 5레벨, 7레벨, 10레벨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총 200용옥을 받을 수 있는 ‘퍼즐 삼국’ 쿠폰을 서신함으로 지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