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6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 유저 대상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의 일대일 대전 무협 RPG ‘영웅의 품격 Kakao’가 네이버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

지난 해 6월 국내 시장에 첫 출시했던 ‘영웅의 품격 for Kakao’는 유저 간 PVP 대결 방식을 통해 경쟁의 재미를 극대화함은 물론, 직접 성장시킨 캐릭터로 서버 별 최강자를 뽑는 영웅대회에 도전할 수 있는 등 독창적인 게임 구조를 갖췄다.

특히, 3D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문파 별 고유의 개성을 그대로 살린 화려한 무공 액션, 탄탄한 스토리를 통해 출시 이후 지금까지 유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사랑 받고 있다. 팜플은 ‘영웅의 품격 for Kakao’가 국내 무협 RPG의 대표작으로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팜플은 ‘영웅의 품격 for Kakao’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약 2주 간 네이버 앱스토어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설치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금 두꺼비와 황금열쇠, 지존열쇠 등 아이템을, 설치한 유저 중 선착순 20만 명에게는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 쿠폰 2,000원 권을 지급한다. 또한, 일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 마일리지 1,000원 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종료 시점에 네이버 앱스토어 평점이 4.5점을 넘길 경우 유저 전원에게 풍백단약 및 황금열쇠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평가 인원이 1,000명을 넘기는 경우에도 유저 전원에게 황금열쇠와 마인부실타래를, 평가자 중 추첨을 통해 희귀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영웅의 품격 for Kakao’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http://www.palm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