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선점, 일정 레벨 달성에 따른 보상 등 이벤트 함께 진행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이 오는 3월 신작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 도서관’ 출시에 앞서 CBT에 참가할 유저 모집을 위한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오늘 오후 2시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CBT 사전등록은 자사 사전 모집 페이지(http://event.palmple.com/proc/cbt/viewEvent)에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CBT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티스토어에서 단독 진행될 예정이다.

팜플은 이번 사전 등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에 참여한 닉네임을 게임 출시 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닉네임 선점 이벤트와 CBT 기간 중 버그나 건의 사항을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20레벨 이상 달성하면 게임 공식 출시 이후 추가 보상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큐라레: 마법 도서관’은 팜플이 ‘데빌메이커: 도쿄’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카드 배틀 RPG로, 400여 종에 이르는 방대한 양의 화려한 일러스트와 진화 및 수집, 3D 던전, 보다 강력해진 음향 효과 및 탄탄한 스토리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CBT 사전등록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큐라레: 마법 도서관’ CBT 사전 모집 페이지(http://event.palmple.com/proc/cbt/view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